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성한 이혼 몇부작 줄거리

드라마 대행사가 종방 후에 후속작인 신성한 이혼 드라마가 화제가 되고 있어요. 바로 믿고 보는 배우 조승우씨가 주연을 맡아서 많은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저도 그동안 볼만한 드라마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조승우씨가 나온다고 해서 기대중이랍니다. 그럼 신성한 이혼 작품에 모든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신성한 이혼 드라마 채널 : JTBC 장르 : 법정, 드라마 방송시간 : 토, 일 오후 10시 30분~ 첫방송 : 23. 3. 4 몇 부작 : 12부작 제작 :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 스트리밍 : 티빙, 넷플릭스

 

신성한 이혼 드라마 1. 신성한 이혼 - 연출, 작가 1. 연출 이재훈, 임준혁 '신성한 이혼' 메인 연출자인 이재훈 감독은 '복희 누나'와 '굿 닥터'에서 조연출을 맡았으며 '정도전'과 '김과장' 등을 연출하며 인기 감독으로 부상을 합니다. 이어 KBS에서 Jtbc로 이동하면서 드라마 '런 온'을 연출을 맡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 연출이지요. 공동 연출자 임준혁 2011년 ~ 2012년 KBS1 TV소설 《복희 누나》 조연출 2013년 KBS2 월화 미니시리즈 《굿 닥터》 조연출 2014년 KBS1 대하드라마 《정도전》 공동연출 2014년 KBS2 드라마스페셜 《원혼》 연출 2017년 KBS2 수목 미니시리즈 《김과장》 공동연출 2018년 KBS2 수목 미니시리즈 《오늘의 탐정》 공동연출 2019년 KBS2 주말 연속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프로듀서 2020년 ~ 2021년 JTBC 수목 드라마 《런 온》 연출 2023년 JTBC 토일 드라마 《신성한 이혼》 연출

 

2. 신성한 이혼 - 극본 유영아 작가

 

유영아 작가는 국내 드라마 극작가이지요. TV와 영화에서 작가와 각색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영화에서는 각색과 각본등 많이 쓴 작가로 유명합니다.

 

1. 신성한 이혼 - 신성한 역 조승우 2. 신성한 이혼 - 이서진(한혜진) 3. 신성한 이혼 - 조정식 역 정문성 4. 신성한 이혼 - 김소연/강말금 5. 마금희/차화연 신성한 이혼 관전포인트 신성한 이혼 - 다시금보기 다른 사람이 많이 본 글 신성한 이혼 드라마 채널 : JTBC 장르 : 법정, 드라마 방송시간 : 토, 일 오후 10시 30분~ 첫방송 : 23. 3. 4 몇 부작 : 12부작 제작 :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 스트리밍 : 티빙, 넷플릭스 신성한 이혼 드라마

 1. 신성한 이혼 - 연출, 작가 1. 연출 이재훈, 임준혁 '신성한 이혼' 메인 연출자인 이재훈 감독은 '복희 누나'와 '굿 닥터'에서 조연출을 맡았으며 '정도전'과 '김과장' 등을 연출하며 인기 감독으로 부상을 합니다. 이어 KBS에서 Jtbc로 이동하면서 드라마 '런 온'을 연출을 맡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 연출이지요.

 

제가 기대하고 있는 신작 드라마가 오늘 시작해서 안내드립니다. 바로바로 JTBC 에서 방송하고, 조승우 한혜진 주연의 '신성한 이혼' 인데요 ~ 꺅 ㅋㅋㅋ 이름만 들어도 흐뭇한 우리 승우띠를 다시 드라마에서 보게 되네요. 그의 작품 고르는 눈을 믿고 있기 때문에 이번 작품 역시 넘넘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요 작품 원작이 따로 있어요. 

강태경 작가의 웹툰으로 다음에서 연재했었나봐요. 현재는 카카오에서 볼수 있더라구요. 제가 또 !!! 궁금해서 다 봤거든요. 물론 결재해서요 - 이 정도는 뭐 기본이쥬. 많이 길지 않고 에피소드들이 정말 다 재밌어서 추천드려요. 

근데 드라마는 원작이랑 많이 다르게 각색이 될것 같은 느낌인데요 - 예고 티저를 보면 피아니스트였던 조승우의 모습이 나오던데 그런 내용은 전혀 없더라구요 ? 그래도 혹시라도 모르니 스포를 싫어하는 분들은 돌아가 주시구요 - ! 

 

간단하게 줄거리를 보면 - 

신성한은 어릴 때 엄마가 자신에게 거짓말을 시켜 아빠와 이혼하고 다른 남자와 결혼한 아픈 기억이 있는 남자에요. 아빠는 충격으로 자살까지 했죠. 

어른이 되어 변호사가 된 신성한! 의뢰인으로 왔던 이서진을 사무실에 취직시키고 많은 이혼 소송들을 맡아서 승소해 나가구요. 

결국 엄마에게 복수? 하면서 결말이 나죠. 

웹툰 내용은 다음에 조금 더 자세히 써볼게요 ^^ 

엄마 이미숙이 대단한 여자로 나오는데요 - 드라마에서 과연 이 엄마가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차화연씨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신성한 엄마로 나오나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신성한 이혼 기본 정보 

방송 시간 : 매주 토, 일 밤 10:30 JTBC 

연출 : 이재훈 감독 

극본 : 유영아 작가 

몇부작 : 16부작 

신성한 이혼 등장인물

이 드라마의 등장인물과 인물 관계도 살펴 볼게요 ~ ! 

신성한 - 조승우 

42세. 이혼전문 변호사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피아니스트였는데 30대 중반 어떤 일로 인해 사법고시를 준비해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토록 마주하고 싶었던 사람을 만날 것이라고 되어있는데 과연 어떤 일일까요? 

다른 인물들을 좀 보면서 같이 예상해 보도록 해요 ~~~ 

그리고 성한의 친구들 

장형근 - 김성균 

성한이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으로 일하는 성한의 중학교 친구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혼 통보를 받고 2년째 사랑이 뭔지 고민중이라는 형근이. 형근이 이야기도 궁금해지네요 ^^ 

조정식 - 정문성 

부동산 사장님으로 역시나 성한이 친구에요 - 

이서진 - 한혜진 

39세. 기상 캐스터 출신 라디오 디제이로 남편의 정신적 학대로 불행한 삶을 살던 여자로 나와요. 남편의 이혼 요구가 있었고, 아들 현우의 양육권을 지키기 위해 성한이를 찾아왔어요. 

이건 스포일수도 있지만 소송에서 당연히 이기게 되구요 - 

만화에서는 이서진이 그냥 일반 주부로 나와서 소송 이후에 성한이 사무실에서 일하게 되거든요.그리고 둘의 로맨스 이런것도 전혀 없이 그냥 진짜 코워커 ㅋㅋㅋ 동료로 나옵니다. 과연 방송에서는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한혜진은 나이를 먹어도 예쁘네요. 어릴때부터 코가 정말 예술이었는데 - 부럽네요 ㅋㅋ 

마금희 - 차화연 

국내 전자 업계 굴지의 기업 대남전자 사모님 입니다. 성한과는 사돈지간이었고 현재는 끝난 관계구요 - 

부유한 집안에서 무남독녀로 자라 지금껏 맘대로 살았는데 인생의 황혼에 접어들 무렵 큰 변곡점을 맞이한다고 하네요 - 아마도 재벌 회장인 남편과 이혼 소송을 하지 않을까 생가고디구요. 그리고 그 소송을 성한이 맡겠죠? 

김소연 - 강말금 

41세 라면집 주인 할머니 막내딸로 다친 엄마 대신 라면집을 맡아서 하게 되었죠. 아마도 그 라면집이 성한 정식 형근 세 남자의 아지트가 되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어쩌면 셋 중 한명과 로맨스가 있을수도 ? 

박유석 - 전배수 

48세 금화로펌 파트너 변호사로 전배수씨가 연기하구요 

금화로펌 인턴 변호사 최준 역은 한은성이 연기합니다. 

금화로펌이 성한이 사무실과 경쟁하겠네요 ~ 

무엇보다 기대되는 점은 너무 차갑고 무서운 복수극이 아닌 따뜻한 휴먼드라마가 될것 같은 느낌이 팍팍 풍기기 때문이에요. 티저 풀린 것들이나 사진들을 보면 그 색감부터가 따뜻함 그 자체더라구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우리 승우님 !!!! 언제 어디서건 믿고 보는 그의 드라마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