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 글로리 파트2 몇부작

넷플릭스 시즌2 공개 일정은 2023년 3월 10일입니다. 오래 기다리셨던 분들은 출퇴근 혹은 회사에서 조차 잠깐씩 들어가 보셨을 텐데요. 저도 지금 들어가 보니 아직 공개 전입니다. 더 강렬해진 동은의 표정 더 글로리 파트 2 3월 10일 이라며 왜 아직 안열리나... 네 3월 10일 맞는데 공개는 오후 5:00이라고 합니다. 아이고 집에 계시는 분들은 답답하시겠어요 저처럼...  

디즈니 플러스에서 인기 스트리밍 중인 카지노 시즌2 역시 한주에 1화씩 공개해 정주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이거 뭐 공중파도 아니고 직장 생활하시는 분들이나 여유가 안 되는 분들은 불편하실 수 있어 어떤 분들은 참고 있다가 한꺼번에 몰아서 보신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말이 딴 길로 샜는데요. 드디어 오늘 3월 10일 오후 5:00 더 글로리 시즌2 시작합니다. "브라보 연진아~ 드디어 오늘이야~" 상자를...

 

 더 글로리 시즌2 더 정확히는 파트 2 라고 하던데 파트2는 9화에서 16화로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글로리 시즌 1이 무섭게 인기가 좋아 김은숙작가는 파트2 대본을 다시 봤는데 작가 자신이 봐도 무섭도록 잘 썼더라.. 고 소감을 밝히고 있어서 기대가 더 됩니다. 연출을 맡은 안길호감독은 파트 2 부터 학폭피해자인 문동은과 주동자였던 박연진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더글로리 시즌2 파트2 공개 시간 몇시 한번에 전편 언제 몇화

드디어 그 날이 왔다. 아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진짜 그 날이 왔어요! 3월 10일. 첫번째 파트1이 다 끝났을때 와... 이날까지 언제 기다리지? 했었는데 결국에는 온거다. 역시 바삐 살다보면 시간은 빨리 가는 듯! 오늘 이번 포스팅은 이번 파트2가 몇시에 공개되는지 그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자. 1이 8부작이었고 이번 시즌2도 한번에 다 올라온다고 한다. 고로 8부작 + 8부작 = 16부작의 완성이다. 매주 한 편씩 나오는 것이 아니라서 개인적으로는 더 좋다. 매주 한 편씩 보는게 더 좋다는 사람도 있는데 물론 그 마음은 존중하지만 나는 그렇게 보면 너무 답답해서 죽을 것 같더라.

고로 그냥 아싸리 모든 전편이 다 공개되어서 한번에 몰아보는 것이 더 좋음! 어찌 되었건 3월 10일 금요일에 8개 에피소드가 다 나온다고 함!

이번 더글로리2 공식 티저 예고편도 있어서 공유를 해본다. 아직 안보신 분들은 시청을 해보자. 스포 되는 내용은 없음. 티저 트레일러이니까!

그나저나 더글로리 파트2 공개시간은 오후 5시이다. 즉 17시. 2023년 3월 10일 금요일 오후 5시라는 것. 그때 넷플릭스에 전편 다 올라온다고.

그럼 총 몇화인걸까? 저번에 최초 공개되었던 Part 1 = 8개 에피소드. 그리고 이번 Part 2 = 8개의 에피소드. 총 1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 된다.

그러니 더글로리 시즌2 한번에 다 나오는거다. 매주 한 회씩 에피소드가 나오는게 아니라! 고로 9화 10화 11화 12화 13화 14화 15화 16화 전부!

고로 3월 10일날 오픈이 되면 쭉~ 이어서 보시면 된다. 내 주변에 진짜 이 작품 안보신 분들이 없으신데 아예 안본분들도 몇 분 계시긴 하더라!

이유를 여쭤보니까 16부작 전부 다 공개되면 한번에 몰아서 볼꺼라고 하심... 이해된다. 여하튼 더글로리 파트2 시간은 17시라는거 잊지 말자.

아싸리 1화부터 끝 마지막 결말이 나올 16화까지 그 큰 흐름을 이어가면서 중간에 고구마 먹은거 1도 없이 쭉 주말동안 몰아서 보면 최고일듯.

더글로리 시즌2 시간이 기다려진다. 나는 이미 저번 1회부터 8회까지 다 본 상황이어서 이번에 이어서 보면 되는데 아직 안본눈이 너무 부럽.

과연 연진이의 최후는 어떻게 될 것인지. 이제 본격적인 시작이 될 것이어서 더 기대된다. 내 개인적인 생각에 동은이가 마무리 져야한다고 봄.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많이 받아서 의존하며 해결하는 것보다 동은이 스스로의 능력과 힘을 바탕으로 끝을 내줬으면 하는 바람. 그래서 더 궁금함.

간단히 적어본 더글로리 시즌2 몇시에 올라오는지에 대한 정보성 글. 적다보니까 나의 개인적인 생각도 조금은 들어간 것 같다. 얼른 뜨기를!!

근래 봤던 몰입감 높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가 아니었나 싶다. 주제도 주제고 수위도 생각보다 높거나 불쾌한 수준은 아니라 좋음.

그나저나 종영(?)이 되고 나서가 문제다. 완전 몰입해서 보신 분들은 분명 후유증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나는 다른 작품으로 잊어야 할 듯.

이렇게 포스팅을 통해 더글로리 시즌2 공개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다. 8부작 한번에 올라오니까 쭉 보시면 될 듯? 드디어 16부작 전편이 완성되게 될 것 같다. 그동안 몇시에 나오는지 궁금해하셨을텐데 대기하셨다가 5시에 딱! 켜보자! 그나저나 이번 작품이 끝나게 되면 한동안 진짜 먹먹할듯... 마음 같아서는 파트3 혹은 시즌3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말이다. 즐겨보던 드라마들이 끝날때는 늘 슬픔. 다른 대체작을 찾아야 하는데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