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성한 이혼 4회

지난 3회에서는 시어머니의 막말, 폭언등으로 평생을 고통 받아왔던

며느리 애란의 이혼 건을 성한(조승우)이 맡게 되는 모습이 나왔었죠.

그리고 그가 평생을 품고 살아갈 듯한 아픔...

동생 주아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 과거 이야기가 살짝 나왔었습니다.

과연 이번 4회에서 성한이 맡게 되며 패소가 빤히 보였던

애란의 이혼 건이 승소로 바뀌게 되었을지 -

지난 3회에서 주아 생각에 힘들어하던 성한의 멘탈은 잘 잡혀졌을지 ㅠㅠ

이어서 신성한 이혼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스트리밍은 티빙, 넷플릭스에서 가능합니다 *

웹툰 원작 드라마 JTBC 신성한이혼 4회 리뷰

스트리밍은 티빙, 넷플릭스 : 본방송 JTBC 토일 10시 30분 ~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다른 곳에 취직도 어렵고 여러모로 힘든 마음을 토로하러

성한의 사무실에 아침 일찍 부터 왔었던 서진(한혜진)

그땐 생각이 짧았다며

이력서를 다시 돌려 받으러 왔다고는 했는데 어쩌다보니

진짜로 ~~~ 이 성한이의 사무실에 취직을 하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하게 나가야 했던 성한이 사무장인 형근(김성균)이에게

서진을 부탁하고 나가게 되는데

두 사람의 완벽 케미(?) 잠깐 이지만 볼 수 있었네요.

아닠ㅋㅋㅋ 형근 이라는 인물 보면 볼 수록 묘하게 귀엽네요..;

( 마성의 매.력★ )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한편 갑자기 인기 폭발하는 사무실이 되어버린 성한의 사무실.

정신 없는 성한은 자신은 유능한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

의뢰인들을 모두 피하며 내려가기 시작했고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 대박 피아노맨?! "

마침 유석(전배수)의 명으로! 성한의 사무실을

염탐하러 왔던 준이 성한을 보게 되는데

최준 변호사가 사실 성한이의 미친 버스킹 영상을 찍은 장본인이었죠?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성한이에 대한 호기심이 아주 난리가 나게됩니다.

( 성한 변호사님 멋져요 - 팬심 가득 )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 명예훼손으로 고소 할겁니다 "

한편 애란의 이혼 건을 준비하기 위해 나왔던 성한은

그녀를 통해서 이런저런 추가적인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그리고 애란이 우울증을 3년 동안 앓고 있는 상태임도 듣게 되었죠 ㅠ

그렇게 그가 생각해낸 방법은 !

일단 그녀가 폭행한게 사실이긴 하지만 그게 아니라고 부인을 하고

동네에 헛소문이 난거고 오히려 그걸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는

역공을 하는 계획을 얘기하게 됩니다.

다 성한의 계획이 있겠지만 다소 당황스런 계획이었죠.

지금 상황에선 거짓말이기는 해도

그녀가 평생을 당해온 막말, 폭언들은 다 명예훼손 감이니까!!!!

무튼 그렇게 성한의 변호로 그녀의 이혼 건은 쭉쭉 이어가게 됩니다.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 야 꿈에 주아 나왔다? "

한편 일하는 시간외에 주말이나 휴일에는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삼총사.

세 사람이 아주 바삐(?) 움직이며 캠핑을 하게 되는데

성한이 지난밤 꿈에 주아가 나왔다는 말을 하자

아주 시끄럽던 캠핑장은 급 조용해지게 됩니다 ㅠㅠ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어후... 엄마 장례식 장에도 아들을 오지 못하게 했던

저저저저... 남편!!!!!

상주로 지켜야하는게 아닌가 싶었지만 아주 끝까지 너무했었더라구요.

왜 성한이 사돈에 치를 떨게 되었는지 너무나도 이해가 되었습니다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무튼 다시 현재로 돌아와서 -

성한의 사무실에서 일하게 된 서진은 갑자기 늘어난 의뢰인들으로 인하여

변호사가 1명 뿐이니 변호사님 만나기 전에

먼저 상담을 해서 정리를 하는 것이 어떻겠냐 좋은 제안을 하게 되었죠.

처음엔 성한이 거부를 했지만 어떻게 듣다보니

말리게 된 건짘ㅋㅋㅋ 상담실 만드는거 다시 생각해보자고 합니다.

( 서진이에게 묘하게 말리는 성한이 귀엽네 ㅎ )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 내 피 눈물의 이유를 알았지?"

한편 지난 3회에서 잠깐 나왔던 형근의 상황.

이혼을 안해주고 버티고는 있지만 이제 더는 버틸 수 없는 상황이 오게 되었네요 ㅠ

바로 형근의 아내가 지금 같이 살고 있는 남자 와 아이를 가지게 되었다는 겁니다.

ㅠㅠㅠㅠ 형근의 마음을 이해할 수는 없지만 (경험해보지 않았으니..)

완전 억장 와르르 일듯 .....

임신했다는 문자를 받은 뒤 형근의 멘탈은 아주 파사사사삭 타버립니다.

조만간 이거 성한이 형근의 이혼 케이스를 맡아주게 생겼네요 ㄷㄷㄷ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그리고 성한의 사건을 기가막히가 냄새 맡고

상대 변호사로 들어가고자 한 유석 ㅋ

그렇게 애란의 남편 병철 쪽을 살살 건들기 시작했죠.

물론 ~ 이 건의 담당 변호는 신입인 준이가 맡게 됩니다.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그렇게 대망의 첫번째 조정일.

각자 준비한대로 순조롭게 진행이 되나 싶었는데

그때! 남편인 병철이 건물에 대한 어머니의 음성 녹취와

공증 서류까지 공개를 하면서 오히려 애란에게 유리한 정보를 제줄한거죠!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그 결과 애란은 남편의 진심을 다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애란과 병철 두 사람이 아직 서로에게

감정이 남아 있었다는 것을 두 사람의 말다툼에서 느꼈었다는 성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계속해서 로망스가 떠올랐다고 합니다 .

-> 슈만 로망스 부제 : 꾸밈 없이 진심으로

성한도 사실 답이 없었는데 남편이 이렇게 행동할 수도 있을거라고

믿고 있었고 정말로 남편은 아내를 위한 마음을 보여준 것이었네요!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그런데 ㅋㅋㅋ 저는 이혼을.. 일단은 할줄 알았는데

조정 이후로 애란이 시어머니에게 사죄를 하는 모습이 나왔답니다.

결국 남편과 이혼을 하지 않고 싶어서 이런 모습을 보인거 같은데

시어머니도 이번일을 계기로 많이 느끼신 건지

무튼 이 가족 이번 에피소드 결말로는 다시 잘 지내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사실 뭐... 시어머니가 나쁜게 말 안하시고

자주 아래에 내려가지 않으시고 !

손녀들에게도 좀만 따뜻하게 해준다면 괜찮을 집이니까요 ㅠㅠ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 가고 싶은 곳이 생겼습니다! "

한편 쉬운 이혼 건이다 생각하고 나갔었던 신입 변호사 준.

그런뎈ㅋㅋㅋ 이번 일을 겪고 나서 느낀바가 많았는지

갑자기 대형 로펌을 그만두겠다며 유석에세 사직서를 내버렸답니다 ㅎ

아무래도 성한의 모습을 보고 꽤나 많은 것을 느낀거 같은데....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 저를 채용해주시면 이거 내려드릴게요! "

" 허허허허 너였니 ^^ ? "

그 길로 바로 성한의 사무실로 가서 변호사를 하고 싶다고 대뜸 말한 준.

구인 광고도 나와있었다고 하니 뭐 할말은 없다만요!

성한이 자길 안뽑으려고 하는 것을 느낀 준은

결국 품고 있었던 비장의 카드를 꺼내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바로 ~~~

너튜브에 올려놨던 일반인의

미친 버스킹 영상을 내려주겠다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찾고 싶었던 한대 쥐어박고 싶었던

자신의 영상을 맘대로 올리고 내려주지도 않았던 그놈을 드뎌 찾은 성한은

결국 준에게 하하하로 시작해서 아주 찰진 욕을 날려주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준이라는 변호사

캐릭터를 가늠 할수가 없네요.

너무 코믹스러운 인물인데 피아노 미치게 치는 변호사여서

성한에게 꽂힌 건지.. 앞으로 이 사무실에 어쨌든 합류하게 되는 듯 싶은데

어떤 모습과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

성한을 지대로 빡치게 한 후배 변호사라니 ~

하하허허 하면서 준이는 다가올거 같고 성한이는 잘안맞다고 생각하는거 같고

아주 재밌는 한쌍이 될 듯 싶네요.

어쩌다보니 성한의 사무실에 서진이도 합류하고 준이도 합류하게 되고

급 성장(?) 하게 된거 같은데 앞으로 더 큰 이혼 소송도 맡게 되려나 싶습니다!

출처 :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티빙)

진짜 이번 4회는 이 장면 밖에 기억이 안나네요...ㅎ

성한이의 그 찰진 욕이 아직도 맴돈다 (분노가 느껴졌음)

저렇게 끝나버려가지곸ㅋㅋㅋㅋㅋ

다음주 5회와 6회 아주아주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

그럼 저는 다음 리뷰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지금까지 신성한 이혼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성한 이혼 4회 스틸